•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원하고 청량한' 새 디자인 패키지 적용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의견 반영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새 옷을 입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패키지에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살려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대표적인 국내 라거 맥주 중 하나로 현재 500억캔 판매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숙성에서 여과까지 생산공정을 맥주가 얼기 직전 영하의 온도에서 제조해 페일라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2년간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한 디자인인 만큼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시장 수성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로고는 역동적인 느낌을 살린 서체, 얼음 결정체 모양의 아이스 포인트 디자인도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여전히 폭넓은 충성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