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원하고 청량한' 새 디자인 패키지 적용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의견 반영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새 옷을 입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패키지에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살려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대표적인 국내 라거 맥주 중 하나로 현재 500억캔 판매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숙성에서 여과까지 생산공정을 맥주가 얼기 직전 영하의 온도에서 제조해 페일라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2년간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한 디자인인 만큼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시장 수성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로고는 역동적인 느낌을 살린 서체, 얼음 결정체 모양의 아이스 포인트 디자인도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여전히 폭넓은 충성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