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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소통민원실 '횡성장날에 열린군수실' 종료

 

지이코노미 김민제 기자 | 횡성군은 지난 7월 1일부터 매주 장날 운영했던 찾아가는 소통민원실 '횡성장날에 열린군수실'을 12월 26일자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횡성장날에 열린군수실'은 매 횡성장날 10시부터 12시까지 군민들이 많이 찾는 5일장을 군수가 직접 찾아가 군민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며 생생한 군민의 여론을 현장에서 수렴하는 현장 소통 민원창구이다.


지난 7월 1일부터 매 장날 운영했던 열린군수실은 총 34회가 개최되어 318명의 군민이 방문하여 마을안길 포장, 교통시설 개선, 관광개발사업, 농정보조사업, 인허가 고충 사항 등 총 238건의 민원상담을 진행하였다.


열린 군수실은 군민들의 일상 속 어려움, 불편 사항 등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수렴하고 현장 확인 및 마을 협의 등 민원 해결에 적극 노력함으로써 신뢰받는 소통 민원행정 추진에 앞장서 왔다.


한편, 횡성장날에 열린 군수실은 '공직선거법'제86조 선거일전 60일 행위제한 규정에 따라 12월 26일 상담을 끝으로 종료되었다.


고충민원 등 민원 접수는 현행처럼 국민신문고 또는 횡성군청 홈페이지 민원 신청 접수창구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