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김윤중 기자 |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18일부터 31일까지 ‘엘포인트 한여름의 감사제’를 개최한다.
엘포인트 한여름의 감사제는 4168만(지난 6월 말 기준)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사은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명에게 시그니엘 숙박권(100명), 롯데마트 1만원 상품권(5000명), 세븐일레븐 1만원 상품권(5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엘포인트 모바일 웹이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찜 △엘페이(L.PAY) 결제수단 등록 △엘페이 결제 △엘포켓 어드벤처 참여 등 4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엘페이 결제 미션의 경우 최소금액 기준은 없으며, 단 100원만 결제해도 응모 가능하다.
경품 추첨은 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0일 엘포인트 모바일 앱/웹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오상우 롯데멤버스 마케팅서비스부문장은 "코로나19 사태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엘포인트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기존에는 연말에 진행했던 감사제를 올해는 여름에 한 번 더 마련했다"며 "엘포인트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하는 호캉스와 쇼핑으로 폭염을 시원하게 이겨 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말까지 엘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50% 페이백(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 결제 시마다 생성되는 엘포켓을 열면 랜덤 포인트가 100%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