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김용두 기자 |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균형 잡힌 단백질 요리 '하이프로틴 두부면 파스타’ 3종을 와디즈를 통해 오늘(8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프로틴은 다양한 프로틴 레시피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의 신규 라인으로, 지난 10월 ‘하이프로틴 스프’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오늘부터 21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 공개되는 두부면 파스타는 두부로 만든 면을 사용해 일반 밀가루면 대비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탄수화물 함량을 낮춘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냉동상태 그대로 7분만 조리하면 완성되는 HMR(가정간편식)로 집이나 직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프로틴 두부면 파스타’는 아라비아따 미트볼 두부면 파스타, 머쉬룸 크림 두부면 파스타, 쉬림프 투움바 두부면 파스타 등 총 3종이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만든 미트볼이 양껏 들어간 아라비아따 미트볼 두부면 파스타는 홀 토마토를 가득 넣은 토마토소스에 레드페퍼를 넣어 알싸하고 매콤한 맛을 더했다. 미트볼의 진한 육즙과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머쉬룸 크림 두부면 파스타는 콩가루와 캐슈넛 페이스트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거기에 표고버섯을 더해 단백질 보충은 물론 쫄깃한 식감과 향긋함을 살렸다. 생선 및 육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달걀, 유제품 등을 섭취하는 락토오보 베지테리언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닭 가슴살만큼이나 단백질 함량이 높은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투움바 두부면 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에 고춧가루를 넣어 매콤한 감칠맛을 더했다. 탱글탱글한 새우의 씹는 식감과 매콤하지만 크리미한 투움바 소스가 조화로워 모든 연령대가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하이프로틴 두부면 파스타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두부 면에 고기, 새우, 버섯 등 다양한 재료와 감칠맛 나는 소스를 더해 건강하고도 맛있는 한 끼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한 팩(240g)에 평균 375kcal로 칼로리가 높지 않아 식단 조절 중인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프로틴은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출시된 제품 라인으로 앞으로도 건강하지만 맛있는 단백질 레시피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프로틴 두부면 파스타 3종’은 와디즈 펀딩이 종료된 이후 존쿡 델리미트 온라인 공식몰인 존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