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 기반 전문 엑셀러레이터 아이피텍코리아(IPTK)와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타트허브가 초기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위한 IR행사 ‘OPEN MEETUP’을 오는 11월 18일(목)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에서 개최한다.
아이피텍코리아와 스타트허브가 공동 주관하는 'OPEN MEETUP'은 이번 2022 부산창업촉진지구(대연 · 용당지구) 기업맞춤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마무리하는 행사로 참여기업들의 한 해 성과를 발표하고 더 나아가 투자유치를 이루기 위한 자리이다.
발표 기업으로는 ▲케이비티무역, ▲(주)파인드이알, ▲(주)보라공사, ▲(주)바크아웃라우드 ▲보켓, ▲마이페이보릿센트, ▲담다로 총 7개사의 발표가 진행된다.
아이피텍코리아 김성현 대표는 “최근 투자생태계가 위축된 면이 있지만 부산지역 스타트업들이 자신감을 잃지 않고 네트워킹하면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부산지역 창업생태계 조성에 일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산시가 진행하고 있는 부산창업촉진지구 6개 지구 중 아이피텍코리아와 스타트허브는 대학·연구개발·청년문화를 중심으로 대연·용당지역 내 지원이 필요한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멘토링, 크라우드 펀딩, 기업 네트워킹, 데모데이 등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