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김용두 기자 | ㈜100케이션(대표 김웅겸)과 ㈜정션메드(대표 박지민)은 12월 연말을 맞아 가톨릭대학교 의정부 성모병원에 각 기업 대표 제품 200개씩을 기부하였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기부는 올 상반기 가톨릭대학교 의정부 성모병원과 정기 기부를 계약하여 매 분기별 기부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번 기부물품은 병원 임직원 복지로 이용될 예정이다.
두 대표는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 출신으로 인연을 맺어, 정기적인 기부도 함께 하게 되었다. 100케이션은 문화생활을 잘 즐기지 못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지역기반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에세이x컬러링북 ‘팬슬 in 혜화’를 제공하였으며, 정션메드는 언제, 어디서든 시니어 헬스케어를 할 수 있는 ‘구급키트 케어, 봄’을 제공하였다.
100케이션 김웅겸 대표는 “2022년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기부를 함께 하였으며, 앞으로 정션메드와 협력을 통해서 찾아가는 세미나, 의정부 성모병원 행사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션메드 박지민 대표는 “시니어 헬스케어 업체인 정션메드와 컨텐츠 전문업체인 100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서, 2023년 시니어들에게 건강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웰니스 시대에 걸맞게 건강에 대한 인식개선을 이뤄나가려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