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시그니아, 중앙보훈병원에 보청기 공급한다...'네 번째로 공식 지정 제품에 선정'

-모든 사양의 보청기 공급...국가유공자의 경우 무료로 구매 및 사후 서비스 가능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시그니아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에 보청기를 공급한다.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에 보청기와 배터리를 공식적으로 지정 공급하는 업체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아는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중앙보훈병원 공식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이 네 번째다. 관계자는 140년의 경험과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력, 서비스를 인정받아 공식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중앙보훈병원 보장구센터에 공급하는 보청기는 귓속형, 오픈형, 귀걸이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8채널 보급형부터 48채널 이상의 고급형까지 모든 사양의 보청기다.

 

특히, 청력 손실 진단을 받은 국가유공자의 경우 중앙보훈병원엣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동일 더블유에스 오디올로지 대표는 “시그니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가유공자분들에게 보청기를 공급할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제품 구매 후에도 시그니아 센터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