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세브란스 의료진, 네이버에서 쉽게 검색한다

인물정보서비스 콘텐츠 제휴 MOU 체결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2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로고=세브란스병원·네이버]
 

네이버와 연세대학교의료원이 함께 의료진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네이버와 연세의료원이 연세의료원 소속 의료인들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향후 이용자들은 연세의료원 소속 신촌세브란스병원와 강남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에 근무 중인 전문 의료진들의 프로필과 진료과목, 전문 분야 등을 네이버 검색을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서울대학교병원, 강북삼성병원, 삼성서울병원과도 각 병원 소속 의료진들의 인물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도 했다.

유봉석 네이버 서비스운영 총괄은 "인물의 기본적인 정보 외에도 직업별 다양한 특화정보를 통해 폭넓은 인물정보를 제공하는 개편을 최근 진행했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전문자격인들의 활동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각 업계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동섭 연세의료원장은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와 의료진 인물정보 제공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병원 이용자 대다수가 진료 전에 의료진을 검색하는 만큼 이번 협약이 환자와 보호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