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LG유플러스,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개최

마마무·김재환·아이즈원·나띠 출연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21일 오후 7시 U+아이돌Live 단독 생중계

등록일 2020년11월20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LG유플러스 주최라이브 콘서트 마이콘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마마무·김재환·아이즈원·나띠 출연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마이콘’을 주최해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다.

 

온택트 생중계로 진행되는 마이콘은 21일 오후 7시부터 U+아이돌Live를 통해 모바일 생중계돼 어디에서나 감상할 수 있다. 해외 케이팝팬을 위한 대만 지역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컨셉으로 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