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 오피스텔 분양

등록일 2021년02월22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성수동은 서울 동북권의 최대 준공업지역으로 각종 첨단산업이 육성되고 복합 주거단지가 이뤄지면서 IT산업개발진흥지구로 발전가능성이 농후하다. 기존의 낙후된 도시 이미지에서 벗어나 벤처기업, IT기업이 조성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의 성수동2가 인근 외 4필지에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가 들어설 예정이다. 총 77세대로 2개동이며 101동 33세대, 102동 44세대로 구성된다. 지상12층부터 지하1층으로 총 42대의 주차공간을 보유한다.

 

4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23.33㎡~37.02㎡의 소형 평형으로 설계했다. 빌트인 냉장고, 스타일러, 쿡탑, 전자레인지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기본옵션을 제공한다. 전열교환기, 신발살균건조기, 홈IoT 등 도입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남쪽에서는 도심 및 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서쪽으로는 중랑천, 남산까지 다양한 뷰를 선사한다. 1.5룸과 2룸의 장점을 더한 소형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세라믹 아트월로 장식된 거실과 유럽산 자재를 이용해 고품격 인테리어를 설계했다.

 

특화설계의 KCC창호시스템을 도입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현관 중문을 통해 냉난방과 전기 이용의 절약을 도모한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으로 공동전기사용료를 줄이며 옥상 하늘정원, 1층 공개공지 등 쾌적함을 더했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서 환승없이 11분만에 을지로3가역에 도달 가능하며 성수역에서 강남역까지 22분대로 빠르게 이동한다. 다양한 버스노선이 운영 중이며 영동대교, 성수대교 및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5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인근 의료시설 종사자 및 직장인 수요가 약 17만명에 달하며 81개의 지식산업센터에 약 10만명의 배후수요가 상주한다. 또한 현대글로비스, 쏘카, SM엔터테인먼트 등 성수동 일대에 이전계획으로 추후 국내외 관광객과 유동인구로 상권활성화, 지역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효과까지 기대되는 지역이다.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다양한 입지적 가치와 특화설계, 미래발전까지 동시에 품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방문 가능하며 분양가, 잔여호실, 방문예약 등 대표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정재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