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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2020 동아시아 혁신 신제품 선정

-LG생활건강, "혁신적인 컨셉과 디자인으로 시장지위 확대 中"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이 '2020 동아시아 FMCG(일용소비재) 최고 혁신 신제품’으로 선정됐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치약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이 원료와 디자인, 사용감으로 ‘2020 동아시아 FMCG 최고 혁신 신제품’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선정된 제품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이 2018년 7월부터 2019년 6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잠재성, 지속성, 브랜드 확장성 등을 평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든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포함해 총 6개의 국내 제품이 선정됐으며 닐슨은 해당 제품들이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하거나 소비 기회를 창출하는 등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통한 차별화로 카테고리를 성장시켰다고 평가했다.

 

선정된 LG생활건강의 치약은 2018년 출시된 프리미엄 치약으로 이른 바 '귀족소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함유된 튜브치약과 펌핑치약 2종이다.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잇몸염증지수 3.6배 개선 및 12시간 구취 억제 효능도 확인했고 타르색소를 포함한 8가지 화학물질을 제외한 치약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혁신적인 컨셉트와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대만, 홍콩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시장 지위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탁월하고 차별화된 제품 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펌핑치약의 잔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용기를 최근에 변경했다. 또 '부라보콘'과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며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