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이 비상주사무실을 12월 24일까지 계약 신청 시 ‘비상주 사무실 임대료를 50%할인하여 제공하는 더블더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짚 더블더블 할인 이벤트는 ‘위드짚 웹사이트를 통하여 비대면 신청, 비대면 계약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할인 형태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2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50% 할인된 월 25,000원에 제공받아 12개월에 30만원으로 24개월에 60만원에 제공한다고 담당자는 설명했다.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1년 10개월만에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어섰고, 12월 현재 이용고객은 5,959건을 달성했다. 지점 현황은 최근 오픈한 서울 교대역점, 서울시청점 등이 있으며, 청담점, 광화문역점 뚝섬역점, 북촌마을 점등을 포함하여 국내 21개 지점이 있다.
최근 신규 스타트업, 벤처기업, 1인 창조기업 등의 임대형태를 살펴보면 초기에 창업준비로 인하여 외근이 많아서 사업 초기에는 고정비용인 사무실 임대료를 줄일 수 있는 비상주사무실이나 소규모 공유 오피스를 선택하는 추세이다.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할 가격비교를 통해 꼼꼼히 확인해보면 임대료를 절감 할 수 있는데, 단기 계약보다는 1년이상 장기계약을 할 경우 임대료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많아 몇 개월 내에 사무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임대료 할인율을 확인하고 장기 계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위드짚 김승환 대표는 ‘금번 코로나19 거리 두기 실천 방안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온라인계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으니 12월24일까지 진행하는 비상주 사무실 더블더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이 사무실 임대료 걱정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안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