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의 전원주택타운 ‘벨라루체힐’은 신축 전원주택 단지로 황순원 문학촌 소나기 마을과 같은 산자락에 위치한 곳이다. 강남에서 출발해 40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수도권 출퇴근이 가능하고 인근 양수리와 두물머리, 북한강 등 강과 산에 둘러싸여 주말의 힐링 또한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한적함과 편리함을 찾는 가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근처의 서종 IC, 강일 IC 등 수도권과의 우수한 교통 인프라, 서종초등학교, 중학교, 양서고등학교 등 교육 인프라, 공원, 병의원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단지 내 각각의 독립된 주거 구조를 갖췄다.
벨라루체힐은 세 종류의 평형에 따른 개별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47평형의 젊은 주택(3호)는 거실과 주방이 2층에 있어 부부생활공간의 독립성이 보장된 모던한 디자인의 주택으로 1층은 손님이나 자녀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2층은 부부 전용 공간으로 1층보다 더 넓고 편리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2층에 마련된 넓은 테라스는 분위기뿐만 아니라 실용성 면에서도 훌륭한 배치를 자랑한다. 넓은 잔디 위의 현대적 디자인의 주택은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157평형의 대지는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할 기회를 가지게 만든다. 55평형의 개성 있는 주택 (2호)는 가족을 위한 공간임과 동시에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최고의 주택이다.
카페를 연상케 하는 중앙 계단을 통해 각층의 독립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꼭대기 주택은 하늘의 해와 별을 볼 수 있어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만족감을 준다. 주방과 거실에서 한 번, 2층 테라스에서 또 한 번 채광을 느낄 수 있으며, 각층마다 개별 공간을 통해, 많은 손님들에게도 멋을 공유할 수 있다.
한층 한층 오를 때마다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는 계단형 구조와 172평의 넒은 대지와 개인 수영장은 마치 베버리힐즈의 저택을 연상케 한다 60평형의 힐링하우스(1호)는 럭셔리함의 끝판왕이라 불린다. 가장 먼저 들어오는 224평의 넓은 대지와 정원이 전원생활의 풍요로움을 전달한다. 현대적인 감각의 외관도 아름다울뿐더러, 1층의 넒은 거실과 안방, 그리고 주방과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2층에도 주방을 두어, 손님이 방문 시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환경을 선물할 수 있다.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는 주말의 바베큐파티을 즐길 수 있으며, 2층 베란다에는 파티 장소로서 이웃과의 소통의 공간이 된다.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주방은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모든 창을 높게 디자인하여 자연의 풍광을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공간을 완성했다.
벨라루체힐 분양 관계자는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다"며 "특히 자녀들과의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베란다,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정원 등 가정의 화목함을 컨셉으로 타운 조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벨라루체힐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1:1문의를 할 수 있으며, 방문하여 모델하우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