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체힐(양평군 서종면)은 서울 강남과 40여분의 근접거리의 수도권 전원주택이다. 근거리의 이점뿐 아니라, 황순원 문학촌, 양수리, 두물머리, 북한강자락 등 주변의 산과 강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연 환경속에 위치한 힐링 공간을 가진 입지조건의 타운하우스 단지로 생활과 투자 두 분야에서 각광 받고 있다.
벨라루체힐은 3가지 (47평, 55평, 60평) 평형에 따른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첫번째 젊은 디자인의 주택, 47평형 3호 주택은 거실과 주방이 2층에 있어 부부생활공간의 독립성이 보장 되는 모던한 디자인의 주택으로 1층은 손님이나 자녀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2층은 부부 전용 공간으로 1층보다 더 넒고 편리하다. 2층에 마련된 넓은 테라스는 분위기뿐만 아니라 실용성 면에서도 아름다운 배치를 자랑한다. 넓은 잔디위의 현대적 주택은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157평형의 대지는 전원 생활의 로망을 실현시킨다.
두번째, 개성있는 럭셔리함, 55평형의 개성있는 주택은 가족을 위한 공간임과 동시에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최고의 주택이다. 카페를 연상케 하는 중앙 계단을 통해 각층의 독립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꼭대기 주택의 하늘의 해와 별을 볼 수 있는 공간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만족감을 준다. 주방과 거실에서 한번, 2층 테라스에서 또 한번 눈부신 채광을 느낄 수 잇으며, 각층마다 개별 공간을 통해, 많은 손님들에게도 또 한번 멋을 공유할 수 있다. 한층 한층 오를 때마다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는 계단형 구조와 172평의 넒은 대지와 개인 수영장은 마치 베버리힐즈의 저택을 연상케 한다
세번째, 고급스러움의 끝, 60평형의 힐링하우스는 럭셔리함의 끝판왕이라 불리운다. 가장 먼저 들어오는 224평의 넓은 대지와 정원이 전원생활의 풍요로움을 전달한다. 현대적인 감각의 외관도 아름다울뿐더러, 1층의 넒은 거실과 안방, 그리고 주방과 다용도실 모든 공간이 아낌이 없는 공간이다. 2층에도 주방공간을 두어, 손님이 방문하였을때도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전원을 선물할 수 있다.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는 주말의 바베큐파티를 떠오르게 하고, 2층 베란다에는 파티장소로서 이웃과의 소통의 공간이 될 것이다. 수 많은 수납공간의 주방은 전원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모든 창을 높게 디자인하여 자연의 풍광을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공간을 완성했다.
벨라루체힐은 많은 분양 문의가 지속 되어 끊임없이 건축 되고 있는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래 기다리시지 않게끔, 속도를 내어서 건축 중입니다. 아름다운 공간과 편안한 전원생활을 위해 쾌적한 공간과 아름다운 주거문화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