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직원을 통하지 않고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현장 결제가 더욱 활발해지면서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 점점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경제 추세를 고려하여 ㈜브랜드픽에서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는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절차를 거치고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고 매장에서 적립한 고객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유형별로 점주가 고객에게 맞춤형 문자 쿠폰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자동문자 기능까지 더해져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고객 유치가 매우 편리하다고 전했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영주에 도움을 드리고자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 매장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만한 기능 개발 및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운영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