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CONOMY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관리비가 적다. 기본옵션들도 충실하여 각종 가전제품이나 붙박이장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젊은 세대들은 경제적이라는 점 외에도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것을 신축빌라의 매력으로 들고 있다. 일례로 복층빌라의 경우 각종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믿을만한 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수도권 인근 지역의 정보들을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안내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은 무료빌라투어서비스와 맞춤컨설팅을 이용하게 되는데, 모든 서비스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용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들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자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의 시세나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거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