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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한국야쿠르트), 프레딧 통해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 선보인다

 

지이코노미 박진수 기자 | hy(한국야쿠르트)의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 프레딧이 무항생제, 동물복지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축사에서 자란 닭이 낳은 계란인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을 출시하며 미닝아웃 문화에 힘을 더한다.

 

해당 제품은 항생제와 산란촉진제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사료를 먹여 안전하게 자란 닭이 나은 계란이다. 무항생제 인증, 동물복지 인증, HACCP 인증으로 신뢰를 더했다.

 

국내 달걀은 난각표시제에 따라 1번부터 4번까지 사육환경번호가 표기되어 있다. 1~2번 달걀이 케이지 프리(Cage-free) 달걀로 분류되는데,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 또한 위 기준에 해당되는 제품이다.

 

여기에 산란한 지 3일 내 물류소 입고, 5일 내 고객 전달을 통해 신선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박대성 hy 마케팅 담당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신선한 유기농 제품 출시를 통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