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숯불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야꼬닭바베큐(대표이사 김대근)에서 대구·경북 지역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며 샵앤샵 및 배달 가맹 사업을 관리할 수 있는 지사장을 모집한다.
대구∙경북, 지사장으로 선발되면 야꼬닭바베큐 직영점을 1개 이상 운영하며 가맹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가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지역 지사장에게는 본사가 교육 및 경영 컨설팅 일체를 지원하며 물류 및 권리 보장, 영업지역 보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야꼬닭바베큐은 서울 및 수도권 몇몇 지역을 제외한 경기도와 제주도 지사를 두고 체계적인 가맹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 내 가맹사업 전반을 책임지는 지사장의 관리하에 가맹점에 매장관리, 물류유통 등 전문적이고 원활한 본사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야꼬닭바베큐은 업종변경이나 신규창업 샵앤샵 등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를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숯불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지원되며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물품보증금, 배달앱 지원(3개월) 등 ‘5無 창업지원 프로젝트’를 본사가 지원한다.
야꼬닭바베큐 대표는 “브랜드 경쟁력를 바탕으로 가맹점 사업 확대 및 매출성장, 상생경영 을 통해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수도권과 전국 각지에 물류 및 관리시스템을 완성시켜 3년 이내에 300개 가맹점 개설을 통한 기하급수적인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꼬닭숯불바베큐 샵앤샵 및 신규창업 관련 지사장 모집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