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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보] 레인메이커 in your area

지이코노미 박준영 기자 | ‘Luxury Only For Me’는 레인메이커의 지향점이다. 레인메이커골프 이준 대표는 탁월한 감각과 남다른 시선을 통해 골프웨어 시장을 바라보려고 노력한다. 확고한 콘셉트의 디자인과 질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독특한 컬러감의 용품들과 어패럴 라인을 출시했다.

 

 

승부는 색감으로 난다
레인메이커를 그저 트렌디한 컬러로 승부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오산.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하기 위한 기능성과 내구성, 스타일이 레인메이커의 DNA다. 물론 솔직히 요즘 성능을 내세우는 건 고루하다. 컬러를 얼마나 잘 뽑느냐가 브랜드의 실력인 시대이긴 하다. 승부는 색감에서 나는 게 사실 아닌가.

 

 

톡톡 튀지만 세련된 스타일
레인메이커라는 브랜드를 인지한 건 사실 장하나 프로에 관한 자료를 찾으면서였다. 그가 한창 부진을 겪던 2023년 4월 의류후원 계약을 맺었다. 잠시 저평가된 우량주에 대한 투자 정도로 여기고 넘기려는데, 좀 더 들여다보니 그게 아니다. 레인메이커만의 확고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온 컬러감과 디자인은 강렬한 원색을 쓰거나 파격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유니크하다. 톡톡 튀되 세련미를 잃지 않는 다양한 제품들의 개성이 장하나와 닮았다.

 

 

이 정도면 배경 맛집
도곡동 골프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레인메이커의 DNA를 고스란히 구현하고 있다. 시그니처 컬러인 제이드그린을 매장 전면에 페인팅해 눈길을 끄는 한편, 매력적인 컬러로 칠한 피팅룸은 어느 각도에서든 셔터를 누르기만 해도 ‘인스타 각’이 나올 판이다.

 

 

레인메이커 in your area
레인메이커는 공식 SNS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스스로 직접 홍보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혔다.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의 팝업스토어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한 기회가 됐다. 최근에는 신세계 엑시츠, 골프스튜디오 디어프로치 등과 협업을 진행하며 활발히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