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박준영 기자 | 벚꽃이 만개하며 골퍼의 설렘을 자극하는 4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의 24 봄·여름 골프 컬렉션이 공개됐다. 푸른 필드를 연상시키는 ‘그린’과 ‘네이비’ 컬러를 메인으로 한 아웃도어와 일상을 오가는 상품군이 공개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이다. |
특히 이번 24 봄·여름 골프 컬렉션은 꾸준히 사랑받아온 니트 복종에 더 신경썼다. 카라 하프 니트는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조직감으로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며, 케이블 짜임의 원피스, 신규 로고 자수를 활용한 베스트 등이다.
지퍼 대신 스냅 버튼을 사용하여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롱 슬리브 아노락과 피케 티셔츠 등도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에어로 쿨 소재 티셔츠는 흡한 속건과 쾌적한 착용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골프웨어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리츠스커트를 비롯, 벨트 백과 선캡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일상과 스포츠, 휴식의 균형을 담아낸 마리떼 무브망만의 골프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마리떼 무브망의 24 봄·여름 골프 컬렉션은 4월 4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선발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일(목)부터는 29CM, HAGO, SSF, W컨셉, 더카트골프에서도 무브망 골프 컬렉션이 공개된다.
한편 마리떼 무브망 24SS 컬렉션 선발매를 기념해 무신사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4일(목)부터 10일(수)까지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