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전문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초점을 맞춘 ‘보쉬 프로딜(PRO Deal)’ 2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진행하는 ‘보쉬 프로딜’ 2탄은 28만 원 이상(단품 기준)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18V 베어툴 혹은 키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0%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충전 해머 집진기 GDE 18V-16 베어툴 △충전 해머 집진기 GDE 18V-12 베어툴 △그라인더용 집진기(5인치) GDE 125 EA-T 베어툴 △충전 해머 집진기 GDE 115/125 FC-T 베어툴 △해머용 집진기(흡착형) GDE 68 △배터리팩 18V 5.0Ah 중 한 가지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제품 구매 수량에 따라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2개 구매 시 보쉬 원형 테이블 △3개 구매 시 충전 청소기 ‘GAS 18V-10 L W’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9월 30일까지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프로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영수증을 등록하고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명과 가격, 구매 날짜, 판매점 이름이 명시된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단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프로딜 이벤트 참여 후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PRO360 프리미엄 보증 연장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PRO360 보증 연장에 해당되는 제품에 한해 보증 기간을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이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DE 18V-12’, ‘GDE 18V-16’은 로터리 해머로 콘크리트, 석재, 벽돌 드릴링 작업 시 최적화된 집진 시스템을 제공하는 해머용 집진기 제품이다. 로터리 해머 드릴에 손쉽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분진이 발생하는 지점에서 바로 집진이 이루어져 분진 발생을 최소화한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목공 등 전문 작업자들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해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캠페인을 연중 전개하고 있다. 콘크리트, 석재, 목재 등 다양한 작업 유형에 따른 최적의 분진 제거 솔루션을 제공하며 작업 환경의 개선은 물론, 전문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를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연중 캠페인 전개와 함께 이번 프로딜(PRO Deal) 역시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며, “다양한 작업 유형에 최적화된 보쉬의 집진 시스템으로 작업 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