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다비치안경 ‘김천점'이 경북 김천시 김천로 일원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전한 매장은 100평 규모로, 방문 고객이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 및 검안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손님 맞이에 나섰다.
먼저, 5일부터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각티슈와 팔토시를 지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스틱 청소기, 자동 센서 휴지통, 골프공, 골프 우산, 접이식 카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김천점’은 7월 한 달 동안 무더위를 날려줄 ‘HOT SUMMER COOL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비치안경의 자체 상표 브랜드 bibie의 신제품 bring 안경테를 안경 렌즈와 함께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스탠다드 아이웨어 seeries의 인기 모델인 △TE:IL △DIBE을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한 달용 컬러렌즈 ‘라이트 시리즈’를 6팩에 9,900원, 36종의 DL시리즈를 3팩에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후까지 건조함 없이 촉촉한 다비치렌즈 3DAY 아쿠아 클리어 투명렌즈 1+1 이벤트가로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김천점 가맹 점주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넓은 매장으로 이전하게 되었다”며 “지역의 1등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 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13년 연속 대상 수상한 브랜드이며, 본사 및 가맹점이 함께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학업지원금 지원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