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경임 기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 ‘뻥뻥 뚫린 모공 케어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러블 피부의 모공과 탄력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8월 출시될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세럼&크림 2종’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트러블 피부 전문가로 다양한 뷰티 정보 콘텐츠를 전달해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이자 유튜버 ‘안언니’와 No.1 트러블 관리 유튜버 ‘인씨’(골든웨일즈 소속)가 함께한다.
안언니는 ‘트러블&모공의 모든 것 Q&A’라는 주제로 트러블과 모공에 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평소 참가자들이 궁금했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인씨는 ‘인씨의 트러블&모공 케어 꿀팁 전수’ 주제로 일상에서 생기는 트러블과 모공 관리법, 모공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루인형 DIY와 풍성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공 케어 클래스는 8월 10일 토요일 오전,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7월 26일부터 8월 5일까지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와 파티온 스마트 스토어 내 공식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접수할 수 있다. 트러블 피부의 모공 고민에 대해 사연을 보내준 분들 중 40명을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파티온 담당자는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맞춤형 모공탄력 솔루션을 전달하기 위해 트러블 케어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공관리 노하우와 함께 파티온의 야심작 트러블 모공탄력 신제품을 공식 출시 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바디워시 출시 이후 트러블 관리템으로 입소문 나며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트러블 케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