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청라 커낼웨이 바로 앞에 위치한 청라국제도시의 랜드마크,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주상복합 단지가 76㎡와 84㎡ 두 가지 타입의 회사보유분 50여 세대를 대중에게 공개한다.
이 단지는 7호선 커낼웨이역과 청라 커낼웨이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46층 초고층 건물로 동간 스카이브릿지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주목받아왔다. 2022년도 청약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이번 회사보유분 출시에 따라 모델하우스가 다시 붐비고 있다고 인근 부동산중개업자들은 전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내방객들은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우수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성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적극적인 분양계약 의사를 밝혔다. 특히, 이탈리아 몰테니 사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인 다다(Dada) 주방가구와 고급스러운 마감재는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 방문객은 “원빈이 광고모델로 나왔던 단지라 관심이 있었는데, 76㎡와 84㎡ 타입 모두 넓은 평면 설계와 방 3개, 화장실 2개, 풀옵션 전자제품 제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2027년 완공 예정인 청라 스타필드와 서울지하철 2호선 연장 개통 소식에 큰 기대를 보이며 단지를 방문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SGC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단지 앞에는 3.6㎞ 길이의 인공수로인 커낼웨이와 청라호수공원이 있어 쾌적한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그룹이 최근 비전선포식을 가진 청라 스타필드가 2027년 완공될 예정으로, 쇼핑, 레저, 인피니티풀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스타필드 내에는 SSG랜더스의 홈 돔구장이 함께 지어져 청라 지역의 대형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마트(청라점), 홈플러스(청라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커낼웨이를 따라 다양한 상업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반경 1㎞ 이내에 청람초, 청람중, 도담초, 초은중, 초은고 등 교육시설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미 완성형에 가까운 입지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이 단지는 2024년 8월 코스트코, 2027년 서울 아산병원 개관 등의 추가 호재로 그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회사보유분 50여 세대의 계약이 진행 중이며, 대표번호로 문의 후 방문하면 더 좋은 호수를 선점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