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3.2℃
  • 구름조금강릉 11.4℃
  • 흐림서울 6.3℃
  • 구름많음대전 6.3℃
  • 구름조금대구 9.2℃
  • 맑음울산 10.7℃
  • 구름조금광주 9.5℃
  • 맑음부산 12.4℃
  • 맑음고창 8.3℃
  • 제주 11.8℃
  • 흐림강화 5.3℃
  • 구름많음보은 4.0℃
  • 맑음금산 4.7℃
  • 흐림강진군 10.6℃
  • 구름많음경주시 9.7℃
  • 구름많음거제 11.6℃
기상청 제공

LG유플러스, 추석 맞이 콘텐츠·쇼핑 프로모션 진행

█ 최신 영화 VOD 구매 시 추첨 통해 100만원 상품권 증정…인기 VOD 최대 50% 할인
█ U+모바일tv 인기 영화 구매 시 최대 3000원 쿠폰…보스라이즈 감상평 이벤트 진행
█ 디지털 커머스 U+콕 추석 특별전 개설…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0% 할인 쿠폰 증정

지이코노미 박진권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U+tv와 U+모바일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 커머스 ‘U+콕’에서도 특별전도 개최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IPTV 서비스인 U+tv 고객들이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파일럿 필사의 추격 트위스터스 쥬라기캅스 극장판 슈퍼배드4 등 VOD를 선보이고,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 영화 ‘파일럿’ VOD를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5000원 상당의 VOD 할인쿠폰(20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일럿 VOD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국내외 영화·시리즈 등 7만여편 이상의 콘텐츠를 U+tv시청할 수 있는 ‘유플레이(1만5400원)’ 1개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연휴 기간 최신 유료 영화 VOD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202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VOD 이용권을 제공하고, 올 상반기 인기작인 파묘 외계+인 2부 쿵푸팬더4 등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헌트 교섭 존윅 등 700여편의 영화와 1만4000여편의 방송 콘텐츠, 해외 드라마, 4000여편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베르메르 암스테스담 국립미술관 특별전 안토니오 파파노, 런던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실황 등 클래식 콘서트와 무용·발레·미술·전시 등 450여편의 문화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인 ‘U+모바일tv’에서는 13일부터 22일까지는 추석 귀성길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시간 순삭 인기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영화인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파묘 파일럿 트위스터스 등을 구매하면 최대 3000원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U+모바일tv 이용 고객은 로그인만 하더라도 600여편의 영화와 70여 개의 해외 시리즈, 100여 개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보스라이즈(BOSS RIIZE)’와 연계한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티스트 라이즈(RIIZE)의 첫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보스라이즈’를 시청하고, 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인 ‘디거스’에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즈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5명이며, 다음달 10일 담청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데이터 커머스인 ‘U+콕’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U+콕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10%(10명) 7%(100명) 5%(1000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특가로 판매하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선물 추천 큐레이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 설을 맞아 진행한 U+콕 프로모션 실적을 토대로 영양제, 홍삼, 건강환류를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설 프로모션에서는 건강식품의 거래액 비중이 약 32%에 달했으며, 한국삼 녹용진 한미양행 보스웰리아 콘드로이친 이경제 공빛단 프리미엄 종근당건강 락토핏 코어 등 건강 식품의 판매 비중이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