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한 주거지다. 신축빌라의 인기에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했는데, 해당 구조는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입맛에 맞춘 공간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경제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신축빌라는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365일 150여명의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최적화된 매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음은 물론 맞춤컨설팅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다년간 다수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을 정도다.
한편 빌라몰은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