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티스 미세모칫솔, 2년 연속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만족 1위 쾌거


 

구강용품, 세정제품 등 욕실 제품은 생산하는데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다. 그만큼 많은 브랜드가 있고, 디자인도 가격도 천차만별. 때문에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인식 시키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과정도 쉽지 않다. 그런데 이 어려운 과정을 해 낸 회사가 있다. 실용성, 디자인, 가격까지 고루 갖춘 칫솔. 바로 ‘티스 미세모 칫솔’을 만든 ‘디에스컴퍼니’다. 

 

사용자는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요소들을 연구하고 고민하여 제품을 생산해 온 디에스컴퍼니. 이번에도 그 진심은 통했다. 티스 미세모칫솔이 2년 연속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만족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뤄낸 것. 

 

오금주 디에스컴퍼니 대표는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 만족 1위를 수상하며 “치아 건강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먹는 행복, 씹는 행복, 나아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준다”며 “사람들에게 건강한 매일을 선물한다는 생각으로 매일 사용하는 칫솔을 좀 더 실용적으로 만드는데 집중했는데, 이런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티스는 세정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 만든 제품이다. 한국인의 구강구조를 고려하여 제작한 티스 미세모칫솔은 세정작용,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잇몸이 약하거나 덧니가 있거나, 부정교합 치아를 가진 이들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높낮이가 다른 미세모로 칫솔을 생산하고 있다. 또 일반 칫솔보다 헤드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이 안 쪽 깊숙한 곳의 어금니와 칫솔이 닿기 힘든 사랑니까지 꼼꼼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세정력, 거품 없는 가격, 인테리어 소품 같은 칫솔’ 재구매율 자신 있어 

 

디에스컴퍼니 티스 미세모칫솔은 구강 구조와 세정력 연구에 더해 심플한 디자인, 감성적인 색감을 덧입혔다. 일자형 직선 바디와 슬림한 손잡이를 강조한 티스 칫솔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베이지, 블랙 등 모던한 색상을 통해 욕실 공간을 화사하게 꾸며준다. 어떤 공간과 장소에 놓아도 하나의 소품처럼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것. 

 

오 대표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해도 우리 집을 구성하는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만들었다”며 “믿고 구입한 소비자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하나 하나 세심하게 신경쓰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런 마음이 통한 걸까. 디에스 컴퍼니 제품 중에서도 특히 티스 미세모칫솔은 재구매를 문의하는 구매자들이 적지 않다. 

 

더불어 디에스컴퍼니는 오랜 기간 연구한 ‘TISS 프로폴리스 치약’도 출시 예정이다. 항산화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추출물,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일볼소인산나트륨, 카르복시메틸셀롤로오스나트륨, 잇몸 염증을 예방하는 세이지엑스 등 엄선한 20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세정력뿐만 아니라 잇몸 건강까지 신경 쓴 TISS 구강 제품을 기대하는 소비자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쾌적하고 건강한 몸 관리를 넘어 소비자 욕실의 가치, 삶의 가치까지 고민하는 디에스 컴퍼니.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티스 미세모 칫솔을 비롯한 디에스컴퍼니 제품은 디에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