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전체 가구 대비 1인 가구 비율이 30%를 차지해 소형 주거공간의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주요 업무지구와 상업시설 등 인프라가 갖춰진 강남, 서초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DK밸리뷰 서초’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일대로 일반상업지구에 위치한다. 대지면적 590.7㎡로 연면적 5,873.86㎡이며 용적률 783.04%, 건폐율 59.40%에 달한다. 주차대수는 65대로 2022년 5월 입주예정이다.
7가지 타입으로 조망권을 확보하고 소형 평형을 설계했다. 전용면적 대비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해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1.5룸을 기본으로 하며 최대 2.5m의 우물 천정고로 개방감까지 우수하다.
붙박이장의 수납공간과 중문 설치로 쾌적함을 더하고 헤링본 강마루, 인덕션, 드럼세탁기 등 풀옵션으로 마련했다. 1.5룸 기본형으로 사용가능하고 일부 타입의 경우 투룸으로 활용가능한 공간배치가 가능하다. 추가로 입주민 특별혜택으로 발렛파킹, 세탁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아파트 주변에는 서리풀공원, 말죽거리공원, 우면산, 몽마르뜨공원 등이위치해 다양한 문화축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또한 2호선 서초역, 교대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차량이용시 반포대로, 서초대로,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강남역부터 서초역까지 이어지는 서초대로 일대를 지구단위로 만들려는 계획안이 발의되면서 업무중심단지의 복합적인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남부터미널 현대화 개발 계획으로 백화점, 대형할인점, 유통시설,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로 주변 인프라까지 확장될 전망이다.
‘DK밸리뷰 서초’는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사전예약제로 관람 가능하다. 소형아파트의 희소성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대표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