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김윤중 기자 |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회장 김용두)는 주식회사 애이앤알에이치(ANR Holdings Co., Ltd. 대표이사 임재현)와 경기활성화를 위한 기업마케팅지원 사업을 함께 하기로하고 사업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2일 전했다.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이 전속계약 맺은 미술작가 & 아트상품 사업, 기업마케팅 지원사업, 전광판 광고 사업, IPTV 광고 사업, 언론보도송출, 브리핑뉴스제작, 매거진광고사업, 통신사 타겟마케팅 사업, 빅데이터 사업, 쇼핑몰사업 등을 주식회사 에이앤알에이치를 통하여 선정된 1,000개 기업에 한하여 바우처 지원 형태로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하기로 하기로 했다.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회장 김용두는 “주식회사 에이앤알에이치는 다년간 기업경영컨설팅을 수행한 회사로 마케팅 및 언론 홍보에 대한 이해가 깊다”며, “특히, 다양한 인프라와 네트워크는 본 사업 수행에 가장 적합한 사업자로 평가되며 그 기대가 높다”고 했다.
주식회사 에이앤알에이치 임재현 대표에 따르면 “이번 사업 게약으로 경기 침체에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홍보사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타트업, 문화 콘텐츠 업체, 소상공인, 쇼핑몰 등 홍보가 어려운 기업을 중심으로 우선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지원 사업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