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강권철 기자 | 브이티코스메틱에서 최근 선보인 머리에 바르는 두피 리들샷 ‘VT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이 CJ 온스타일 <최화정 쇼> 1차에 이어 2차 방송까지 연이어 매진을 기록한 “브이티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해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VT 독자성분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친 VT 피디알엔 리들샷®이 두피에까지 적용 가능한 헤어 앰플 형태로 출시되었다. 두피의 혈행 개선부터 쿨링, 진정 효과를 선사 및 해당 항목의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100dL기준)했으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VT만의 독자성분 “시카리들”이 기분 좋은 따끔함으로 잠자고 있는 두피를 깨워주고 EGF를 포함한 9가지 성장인자가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분을 채우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피부 첩보에 의한 두피 일차 자극 인체적용 테스트도 완료하여 자극 걱정을 덜어보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증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휴대성과 편한 사용감으로 두피 케어와 두피 슬로우 에이징을 습관하기에 용이할 수 있게 기획단계에서부터 고심한 제품으로 최근 탈모 커뮤니티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이티 관계자는 “모두에게 맞는 화장품은 없어도 모두에게 적용 가능한 원리는 있다는 신념에 부합할 수 있도록, 자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