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21.1℃
  • 구름조금강릉 20.0℃
  • 구름조금서울 20.8℃
  • 황사대전 20.0℃
  • 흐림대구 21.7℃
  • 황사울산 21.2℃
  • 구름많음광주 19.0℃
  • 황사부산 19.4℃
  • 구름많음고창 16.4℃
  • 황사제주 18.5℃
  • 맑음강화 20.3℃
  • 구름많음보은 18.8℃
  • 구름많음금산 19.0℃
  • 흐림강진군 20.2℃
  • 흐림경주시 22.0℃
  • 흐림거제 18.7℃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이커머스 전용 간식세트 출시..."꾸준히 온라인 시장 공략하겠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년동기 성장세 90%


 

롯데제과가 이커머스 전용 간식세트 10종을 판매한다.

 

롯데제과는 온라인 시장 확대 추세에 발맞춘 이커머스 전용 제품 10종을 쿠팡과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롯데제과의 이커머스 매출은 전년대비 약 90%의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크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트렌드에 맞춰 롯데제과가 다양한 이커머스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이커머스 전용 제품은 2차 간식자판기 2종과 인기 제품 한 종류를 3~4개씩 담은 '번들기획팩 5종', 복고 감성을 살려 만든 '레트로 종선', 꼬깔콘 군옥수수 맛과 매콤달콤 맛이 8봉씩 포함된 '소형 박스 판매 제품 2종' 등 총 10종이다.

 

△간식자판기 마니아팩은 꼬깔콘, 자일리톨 알파 등 19종의 제품이 구성된 것으로 가정 및 사무실 구비를 공략했다. △간식자판기 소확행팩은 몽쉘과 더불어 11종의 간식이 구성된 세트 △번들 기획팩은 자일리톨, 빈츠, 빠다코코낫, 카스타드, 마가렛트 총 5종 구성이다. △레트로 종선은 3040세대를 겨냥한 세트로 레트로풍의 포장 디자인과 꼬깔콘, 청포도 캔디 등 8종 구성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커머스 전용 제품을 지속 선보이는 등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점차 확대되는 온라인 시장 속에서 롯데제과가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는 1차에 이어 2차, 3차까지 완판됐고 온라인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흔한남매 과자 선물세트'도 출시 1주일 만에 6000세트가 완판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