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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 ‘교촌 e-Academy’로 비대면 교육 박차..."QSC 관리 강화 할 것"

-장소·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학습 가능...총 95개의 교육 컨텐츠 구성


 

교촌이 비대면 교육 시스템으로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강화에 나선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 교육 어플리케이션 ‘교촌 e-Academy’를 활용해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강화를 비대면으로 활성화 시킨다고 11일 밝혔다.

 

‘교촌 e-Academy’는 지난 10월 7일 론칭한 모바일 가맹점 교육 어플로 가맹점 근무자에 대해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의 필요성에 비롯돼 개발됐다. 론칭 2개월 만에 교촌치킨 전 매장이 이용 중이며 점주 및 직원 3756명이 가입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며 점차 어려워지는 대면 교육을 ‘교촌 e-Academy’가 대신하며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어플은 가맹점주, 직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와 장소 제약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설했고 총 95개의 교육 컨텐츠가 업로드 됐다.

 

교육 컨텐츠로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내용이 담겼다. ‘교촌 e-Academy’는 교육 외에도 마케팅 정보, 고객의 소리,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창구의 역할도 한다.

 

교촌 관계자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은 가맹점주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앱을 통한 교육 활용도가 매우 높다”며 “더욱 다양한 교육 컨텐츠 개발로 비대면 교육 시스템의 장점을 극대화해 가맹점 QSC 역량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