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장세 기자 |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이 약 20시간에 걸쳐 완성되는 장인라면의 국물 공정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The미식’에 게시된 ‘The 미식 키친’ 영상에서는 ‘진짜’ 재료로 만들어지는 더미식 라면 공장의 생산공정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사골, 소고기, 돈골, 닭 뼈, 닭고기 등의 재료를 약 20시간 우려내는 장인라면 국물의 제조 과정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더미식은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미식 패키지 투어’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영상에 댓글로 감상평을 자유롭게 남긴 뒤, 영상의 설명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닉네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먼저, 단 한 명의 참가자에게는 총 10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의 1박 2일 숙박권과 지역 맛집 식사권을 제공하며 50만원 상당의 호텔 1박2일 숙박권과 지역 맛집 식사권도 두 명의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입장권 + 장인라면 식사권(2매, 10명) ▲장인라면 8봉 + 완면기 + 실리만 실리콘 수저세트(20명) ▲더미식 장인라면 8봉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3일에 발표된다.
하림 더미식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감미료로 맛을 흉내 내는 것이 아닌 진짜 재료로 진한 맛을 완성하는 장인라면의 제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했다”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장인라면의 진가를 확인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