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장세 기자 | 제너시스BBQ가 제작한 치빡이 이모티콘이 1차 배포 완판 이후 카카오톡 주문하기 내 2차 배포 진행중에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치빡이 이모티콘은 1차 배포를 알린 후 3시간만에 15만 개의 물량을 소진하여, 지난 29일 2차 배포 시작 후 3만 개의 물량 중 2만 개 이상이 소진 중이라고 전했다. 2차 배포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BBQ 치킨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치빡이 이모티콘 첫 배포 후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많은 소비자분들이 재배포를 요청해 주셨다."며 " 큰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2차 배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BBQ 마스코트인 ‘치빡이’ 이모티콘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중인 B급 감성과 통통 튀는 멘트와 함께 캐릭터의 귀여움을 살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