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CONOMY(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주)비앤에프(대표 김준범)에서는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보뚜(BOTO)의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이 보뚜 전 상품 중 국내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보뚜는 온라인몰을 통해서 약 100여종의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대표상품인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은 2016년 판매를 시작했다., 1병에 약 20개의 멕시코산 HASS품종 아보카도가 함유되어 우수한 영양과 풍미를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2022년 8월까지 (주)비앤에프와 자회사 (주)소울오리진의 식약처 정식 통관기록을 근거로 합산하였을 때 비앤에프에서 공급하는 아보카도 오일 누적 수입량이 총 953,875 리터(L)를 달성하며 보뚜 아보카도오일의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2022년 8월 18일 네이버쇼핑 ‘아보카도오일 검색결과’ 기준(광고구좌 제외), 2022년 8월 19일 네이버쇼핑 카테고리 ‘전체>식품>식용유/오일>아보카도오일’기준을 통합하여 네이버쇼핑 1위 상품으로 판매처 수 391곳, 후기등록 수 8,175건을 기록하였다.
(주)비앤에프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있는 아보카도가 1병에 20개나 들어가서 구매했는데 요리와 식사의 질이 높아졌다는 고객의 후기를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끼며 소비자분들의 재구매율이 높아 네이버쇼핑 1위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분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