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조금동두천 24.8℃
  • 흐림강릉 15.9℃
  • 구름조금서울 24.8℃
  • 맑음대전 24.9℃
  • 구름조금대구 26.1℃
  • 구름많음울산 20.9℃
  • 맑음광주 24.4℃
  • 구름조금부산 24.1℃
  • 맑음고창 22.8℃
  • 맑음제주 22.4℃
  • 맑음강화 22.1℃
  • 맑음보은 23.5℃
  • 맑음금산 24.3℃
  • 구름조금강진군 24.7℃
  • 구름많음경주시 23.4℃
  • 구름많음거제 23.2℃
기상청 제공

팝업스토어 '바오 바오 보이스'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철학부터 새 컬러 독점 공개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 철학 체험 기회 제공
새로운 컬러 익스클루시브도 독점 판매

 

지이코노미 박준영 기자 | 삼성물산에서 전개하는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 (BAO BAO ISSEY MIYAKE)가 오는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STAGE 35’에서 팝업스토어 ‘바오 바오 보이스(BAO BAO VOIC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바오 바오 보이스’에서는 해당 브랜드의 혁신과 철학을 방문객에게 소개하고, 해당 브랜드만의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겠다는 포부로 4가지의 공간을 조성하게 된다.

 

무엇보다 바오 바오 제품하면 떠오르는 게 시각적인 만족감이다. 첫 번째 공간은 시그니처 제품인 루센트백 총 252개로 조성된 컬러 월이 설치된다. 브랜드 탄생 이래 선보인 다양한 색조를 통해 환상적인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방문객의 시각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상품이라도 히스토리를 알면 그 의미와 가치가 더해진다. 두 번째 공간은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는 Q&A 섹션이다. 삼각형을 활용해 혁신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장에 어필한 바오 바오 브랜드를 좀 더 깊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된다.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빼놓을 수 없다. 세 번째 공간에서는 특히 가방 크기의 변화를 표현한 재미있는 영상을 직접 경험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바오 바오 보이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제공하는 마지막 공간에서는 바오 바오의 베스트셀러인 루센트 박시의 새로운 컬러를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 바오 바오를 애용하는 브랜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0년 FW 시즌 첫 컬렉션을 시작으로 론칭한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는 다양한 형태의 삼각형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의 가방을 만든다. 단순하면서도 기하학적이며, 실용적인 형태의 가방은 론칭 이후 현재까지 수년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