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김삼한기자= 생활문화방송을 표방하며 KT OllehTV 807번과 유튜브 등을 통해 24시간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LBN방송이 9일 2020년 하반기 임원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LBN방송은 한중도시우호협회 권기식 회장을 LBN회장으로 위촉하고, 조예령 상무이사와 권세현 홍보실장을 임명했다.
LBN방송 김양진 대표는 "권기식 회장님을 비롯한 조예령 상무이사, 권세현 홍보실장 등 분야별 적임자를 모셨다. 생활문화방송을 추구하고 있는 LBN의 도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임원총회에 이어 진행된 자리에서 LBN방송 권기식 회장은 건배사를 통해 "생활문화방송이라는 큰 틀 안에서 국민 모두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도약의 메세지를 전했다.

권기식 LBN회장은 청와대 정치국장, 영남매일신문 회장,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석좌교수를 역임하였으며 2016년 외교부 소속 사단법인 한중도시우호협회를 설립해 운영해 오고 있으며 한국불교 태고종 국제협력 자문위원장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임 상무이사인 조예령 상무이사는 국제공연교류회 부회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신임 홍보실장인 권세현 홍보실장은 중국 상해아태영화공사 초청배우 겸 중국 푸단대 초청연구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