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이 '(무)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MG손해보험]](/data/photos/news/photo/202008/18084_33495_2624.png)
MG손해보험이 고지사항 2가지 만으로도 암, 뇌, 심장질환을 포함한 3대 질병을 보장하는 '(무)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
MG손해보험이 간단한 고지사항으로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무)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3개월 이내 의사소견, 1년 이내 입원?수술 사실이 없을 경우 만성질환 유병자와 고령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은 암, 뇌, 심장질환 등 3대질병을 보장한다.
또 업계간편심사보험 중 유일하게 간경변증, 중등도이상 만성신부전증, 중등도이상 만성폐쇄성폐질환 진단비, 중증치매진단비를 보장하고 6대희귀난치성질환 진단비, 장기요양진단비 담보를 신설했다. 112대 특정질병수술비, 상해?질병 80%이상 후유장해보험금, 음주?무면허?뺑소니차교통상해 사망보험금 등 다양한 담보를 포함한다.
MG손보 관계자는 “‘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은 그 동안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와 고령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초간편보험”이라며 “기존 간편심사보험 대비 가입 편리성이 매우 높으면서도 보장은 더 확대된 실속 있는 상품”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