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신제품 '신라면 블랙사발 두부김치'다 [사진=농심]](/data/photos/news/photo/202008/18089_33500_5811.jpg)
농심이 김치찌개 맛과 두부를 포함한 신제품 '신라면 블랙사발 두부김치'를 공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라면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농심이 '신라면 블랙사발 두부김치' 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코로나19 가 확산하며 식사 대신 라면을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고, 두부를 넣어 기존 제품들과 차별점을 뒀다.
농심 관계자는 “흔히 김치찌개에 두부와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먹는 데서 착안해 한 끼 식사로서 충분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내놓게 됐다”며 “두부 김치찌개의 맛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라면 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이는 지난 2017년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신라면블랙사발'을 출시한 바를 바탕으로 한다.
농심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면 시장의 문을 연 제품으로 평가되는 신라면블랙이 이번에는 식사 대용식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며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