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리뉴얼한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사진=CJ제일제당]](/data/photos/news/photo/202009/18978_34522_287.jpg)
CJ제일제당이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트렌드에 맞춰 해물·고기 육수 원료 배합에 집중해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을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간편한 집밥을 추구하는 2540세대 소비자를 공략했으며 제품 상단에 요리법을 표기한 디자인을 적용해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을 선보였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된장과 고기 향이 어우러졌고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청양초 된장찌개 양념’은 무를 넣은 육수에 청양고추를 넣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전체 장류 시장 규모는 줄고있는 반면, 소비자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편의형 장류 시장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며 “국내 1등 장류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맛있는 한식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장류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