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추석맞이 신제품 및 선물세트 출시 [사진=SPC그룹]](/data/photos/news/photo/202009/19053_34610_134.jpg)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신제품 및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송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총 2종의 신제품과 이를 포함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해피오더 및 요기요 주문시 최대 5000원 할인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 송편’은 떡 속에 전통 식재료를 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으로 ‘참깨 아이스 송편’, ‘밤 아이스 송편’, ‘팥 아이스 송편’ 등 세가지 맛이다.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는 바나나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모나카 속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넣었다.
이번 신제품 2종이 담긴 추석 선물세트로는 △아이스 송편 세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세트, △쿼터&송편 세트로 구성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핸드팩과 디저트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추석 디저트 세트’도 운영한다.
추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최무성이 등장하는 ‘아이스 송편을 배달로’ 온라인 광고도 28일부터 유튜브 등에서 공개한다.
또한,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어플 및 요기요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 주문시 각각 4000원, 5000원을 할인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송편, 모나카 등 명절을 상징하는 디저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함께 선보이는 풍성한 구성의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를 배달 서비스로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