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이 세틀뱅크와 비대면 금융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KB캐피탈]](/data/photos/news/photo/202010/19432_35131_1355.jpg)
KB캐피탈과 세틀뱅크는 비대면으로 간편결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제휴계약을 맺었다.
KB캐피탈은 9월 28일 핀테크 서비스 전문기업인 세틀뱅크와 비대면 금융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KB캐피탈과 세틀뱅크 양사는 현금 간편결제 서비스(내통장결제)에서 사용 가능한 대출 서비스를 제공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5일부터 탑재된 내통장결제 대출 서비스는 생활잡화, 건강식품, 미용생활 분야 등 세틀뱅크와 제휴된 다수의 온라인 몰에 탑재되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다.
또 한 번에 비용 지불이 부담스러운 고가의 상품 구매를 위한 할부 금융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으며,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금번 세틀뱅크와의 업무 제휴로 간편 결제 시장에 진입하게 됨에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양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갈 계획이며, 안전한 금융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