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패턴 브랜드 LEMONNI와 손잡고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비욘드가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의 협업을 통해 바디케어 제품 등이 포함된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파스텔톤 색감에 새와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을 더해 바디, 헤어, 핸드 모이스춰 대용량 제품을 구성했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 탄력을 도우며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 거품을 자랑한다.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두피와 모발에 모습을 더하며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영양을 공급한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2020 비욘드 올해의 향기인 미라클 넛트 향 핸드크림을 더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 받는 요즘”이라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