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은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시럽프렌즈’를 출시 하였다고 한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는 업종들은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지만 신규고객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어 관리와 운영이 어렵다는 소상공인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시대 상황에 맞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관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 절차를 거지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적립이 가능한 태블릿 서비스로 고객과 소비자 모두 활용도 높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시대 상황에 맞는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선점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다” 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