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속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단골고객 확보와 차별화된 전략, 서비스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의 필요성이 중요해지면서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시럽프렌즈는 여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본인인증 절차와 별도 로그인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어 매장에서 필요한 고객관리의 전반적인 항목을 지원한다. ‘시럽프렌즈’를 사용중인 업주들은 “단순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넘어서 전반적인 매출에 많은 도움을 받아 만족했다”라고 전했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고객관리에서 매출관리까지 효울적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라며 “전반적인 매출 상승에 도움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G.ECONOMY 이지은 기자 |
㈜브랜드픽은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시럽프렌즈’를 출시 하였다고 한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는 업종들은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지만 신규고객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어 관리와 운영이 어렵다는 소상공인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시대 상황에 맞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관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 절차를 거지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적립이 가능한 태블릿 서비스로 고객과 소비자 모두 활용도 높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시대 상황에 맞는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선점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다” 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픽은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시럽프렌즈’는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절차와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있는 보다 간편한 프로그램이다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유치와 관리가 편리할뿐더러 점주들은 포인트 적립을 진행한 매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쿠폰을 제공하고 고객 유형별 맞춤 메시지를 통해 CRM(고객관리) 마케팅을 직접 운영할 수 있다.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첫 적립 고객 분들에게 적립 내용과 맞춤 쿠폰을 발송하고 기존 적립 고객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재방문 유도 쿠폰 발송과 생일쿠폰, 누적결제, 감사쿠폰 발송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시럽프렌즈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신규 가맹점 유치를 위한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중이며 국내 라이프스타일 상위 어플인 OK캐쉬백과 시럽월렛과 연계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기화되어 가는 코로나19와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금지 등 정부의 방역 지침으로 인해 비대면 비대면 프로그램이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면 접촉이 불가피한 여러 소상공인이 큰 타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고려해 ㈜브랜드픽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가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시럽프렌즈는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게 되며 인증 절차와 별도의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을 진행한 매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 쿠폰을 제공하고 고객 유형별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며 적립한 고객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어 매장 운영에 필요한 관리의 전반적인 항목을 지원한다. 많은 점주들은 시럽프렌즈 프로그램 선택 이유를 간편한 사용방법, 실시간 데이터 분석은 물론 고객 유형별 맞춤 자동문자 기능 등으로 인해 고객 유치와 관리에 매우 편리한 점으로 차별화된 고객관리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 라이프스타일 상위 어플인 OK캐쉬백과 시럽 월렛과 연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직원을 통하지 않고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현장 결제가 더욱 활발해지면서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 점점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경제 추세를 고려하여 ㈜브랜드픽에서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는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절차를 거치고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고 매장에서 적립한 고객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유형별로 점주가 고객에게 맞춤형 문자 쿠폰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자동문자 기능까지 더해져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고객 유치가 매우 편리하다고 전했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영주에 도움을 드리고자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 매장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만한 기능 개발 및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운영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코로나 위기 속 음식점,헬스장 등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는 업종이 큰 타격을 입었다. 신규 고객은 현저히 줄어들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게 매우 중요해진 지금, 태블릿 기반 고객관리 (적립형)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많은 매장에 도입되고 있는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적립이 가능한 태블릿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관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과 소비자 모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브랜드픽 관계자는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졌지만 직접 관리나 운영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소상공인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시럽프랜즈 서비스가 출시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시럽프렌즈 솔루션은 단순한 적립 서비스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매장에서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점주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동시에 출시하며, 소비자 중심이 아닌 소비자와 점주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럽프렌즈의 상반기 계획 중 국내 최대 리워드 어플인 "OK캐쉬백”과 제휴하여 매장을 이용한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하며 OK캐쉬백으로 연동된 룰렛 이벤트로 더욱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갈 수 있도록 구상 중이라고 한다. 그동안 프랜차이즈 중심이었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연동 게임 서비스나 고객관리 (CRM) 마케팅을 소상공인들도 쉽게 접근하여 매장 매출 상승에 도움될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들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브랜드픽㈜ 관계자는 밝혔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토탈미용예술학과에서는 매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토탈미용예술학과만의 장점으로 저렴한 등록금과 교육부가 인정한 정규 4년제 서울에 있는 미용대학으로 정규학사학위가 가능하며 대학원 진학이 가능 하다. 더불어 국가장학금 지급 대상 학교 걱정없이 누구나 장학재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공 내 세부분야별 (헤어, 네일아트, 피부, 메이크업) 실습운영이 진행 되어 대면, 비대면 혼합교육으로 오프라인 실습수업과 함께 온라인 이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토탈미용예술학과의 각 전공분야 실습수업 소개로 헤어 디자인 수업실습, 피부관리 수업실습,메이크업 수업실습, 네일아트 수업실습을 진행하고 있는데 기초부터 전문적인 기술 수업을 토대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기법과 심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졸업 후 취득자격증으로 토탈미용 면허증(종합면허증)발급과 그 외의 뷰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 피봇포인트 디플로마 자격증 이외의 여러가지 기타 자격증 및 수료증 취득을 할 수 있으며 졸업 후 진로로 나아갈 수 있는 직업으로 미용학과 관련 교수 및 뷰티아카데미, 문화센터, 시민단체, 뷰티트랜드 교육강사,
FTK English 영종국제캠퍼스에서 아이들이 흥미롭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고 한다. FTK English 영종국제캠퍼스는 매년 영어방학캠프를 진행하는 곳으로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들에게 꼭 맞는 학습으로 진행해 영어를 지루하지 않고 보다 재밌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영어방학캠프 특강은 매 번 학생들에게 필요한 주제를 선정하여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소설을 직접 써보기도 하고 발표하는 랭귀지 아트 수업(Language Arts)을 함으로써 언어 사용 능력과 말하기 교육을 통해 스토리를 이해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실 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를 사용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것은 물론, 이 과정에서 터치스크린 등 다양한 활동이 구성되어 있어 더 쉽고 빠르게 적응 할 수 있는 학습효과를 갖추고 있다. FTK English 영종국제캠퍼스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수업을 통해 사고의 깊이를 넓힐 수 있어 자기계발로 다가갈 수 있다" 며 "지속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지식을 쌓으며 아이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때문에 보다 더 좋은 환경과
마스터맥스는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기온쿼츠 인증점으로 고객맞춤형 카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스터맥스는 " 프라임마켄 광택은 기존 광택과는 다른 자동차 클리어코트 접합용 광택 조성물 명칭의 물질로 자동차의 손상된 도장면에 직접 침투,결합되어 불필요한 삭감을 방지하고 클리어코트와 함께 접합되는 방식으로서 자동차 도장면의 광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온쿼츠 또한 90개국에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디테일링 전문 브랜드다. 마스터맥스 관계자는 "차량관리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고객에 맞춘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