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신종삼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십정2동(동장 김기동)은 29일 지역 내 음식점인 ‘바다왕국포차’에서 어르신 30여 명에게 무료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에 이어 마지막주 월요일에 진행됐다.
박성진(바다왕국포차)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일이 무엇일까 ? 생각을 가지고 있던 중 '사랑의점심나눔을 실천에 옮기게 되었다'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 한 분은 “날씨도 너무 덥고 입맛이 없는 요즘 ”이렇게 토종닭으로 만든 닭계장과 생선전, 나물무침,등을 대접해줘서 고맙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나니 기력이 회복된 것 같다"며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박성진(바다왕국포차) 사장님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기동(십정2동장) 은 “최근 큰 폭의 물가상승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밥 한 끼를 제공 하심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박성진 대표의 선한 영향력으로 매달 마지막주 월요일에 ‘사랑의점심나눔’ 봉사에 인천 동암역 주변 낙원떡집 도 ‘사랑의점심나눔‘ 행사에 동참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