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미영 기자 | 유리브T(정재현투자사단)가 티켓트리&팬텀엑셀러레이터와 함께 세금 선순환 프로그램 ‘RE-텍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부동산&금융 경제 선순환 플랫폼 유리브T(정재현투자사단 대표 정재현)는 티켓트리&팬텀엑셀러레이터 그룹(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과 함께 세금 선순환 프로그램 ‘RE-텍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영 대행을 맡고 있는 오피스텔, 원룸들의 대해서 월세 금액 전액 페이백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유리브T가 최근 사업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유리브T 운영그룹 정재현투자사단 정재현 대표는 “운영 대행을 맡은 오피스텔과 원룸들의 입주자들에 대해서 월세 금액 전액을 모바일상품권 할인권으로 전액을 페이백 해주고 있으며, 이에 많은 사람들이 유리브T의 입주 지원 프로그램을 받고자 하며,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앞으로 유리브T는 오피스텔과 원룸들의 운영 대행을 넘어 부동산들 직접 매입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부동산 공동 매입 투자자들이 유리브T에 모이고 있으며, 앞서 확보한 모바일상품권 할인권 티켓트리 2,000억 원을 활용한 투자 참여자들에 대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어 세금 선순환 프로그램 “RE-텍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RE-텍스” 프로그램은 세금의 가장 기본인 부가세에 포커싱 되어있다. 매출이 많은 곳은 당연히 매입이 적정하게 있어야 법인세 및 종소세가 적게 나온다. 매입이 필요한 곳들에게 언론사들에 NEWS 송출 대행에 대한 계약을 진행하고, NEWS 송출 서비스를 한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백화점상품권 제공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부가세 매입, 기업 홍보, 사은품 이득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유리브T 관계자는 “최근 유리브T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모이는 사람들을 보니 거의가 경제적 혜택을 보기 위한 사람들로 보였으며, 오피스텔, 원룸, 건물주들, 유리브T에 투자를 하고 싶은 사람들, 세금 서비스를 받기 위한 사람들 등 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유리브T는 부산 해운대 센텀에 프라이빗 VIP 고객 지원 센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