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미영 기자 | 강아지 분양 전문브랜드 펫제이가 이번 2024년 마지막달을 맞이하여, 새로운 반려가족을 맞이하는 예비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강아지분양시 분양가 50% 할인, 용품 50% 할인, 메디컬서비스 50% 할인 등 다양한 무료•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00번째 방문자에게는 강아지양육비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곧 17주년을 앞두고있는 ‘강아지분양’ 전문빌딩 브랜드 ‘펫제이’는 대한민국 강아지분양 대표 브랜드로 1~3층 300평의 규모로 운영되고있는 경기김포본점과 서울강남본점으로 운영 중이다.
1~3층 300평의 규모가 큰 곳인 만큼 포메라니안, 말티푸, 미니비숑프리제분양을 전문으로 푸들,말티즈 등 소형견은 물론, 중형견 및 대형견까지 한곳에서 다양한 강아지들을 만나볼 수 있고, 견종별에 따른 담당자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한편,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펫제이는 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보유한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전국 곳곳 에 연계되어있는 병원들과 메디컬케어시스템을 도입하여 부담이 갈수있는 병원비에 대하여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펫제이는 사후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펫제이 네 전담훈련사과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면밀한 도움을 제공하며 필요할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 역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