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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으니까, 좋아마심” 제주삼다수, 박보영과 함께 감성 터진다

-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박보영, 브랜드 ‘신뢰’와 ‘청정’ 가치 전달
- 제주도민과 함께한 CF·CM송으로 감성 소통 강화

 

지이코노미 김정훈 기자 | 제주삼다수가 올해도 ‘변함없는 믿음’을 전면에 내세웠다. 하지만 이번엔 조금 다르다. 배우 박보영이 함께한다는 점에서다.

 

맑고 따뜻한 에너지로 사랑받아온 박보영은 제주삼다수의 새 얼굴로 발탁돼 브랜드의 27주년을 함께 기념하게 됐다. 새 캠페인 슬로건은 “믿으니까, 좋아마심.” 제주 사투리를 활용한 문장 하나에 브랜드의 철학과 정서가 모두 녹아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단순히 모델을 내세운 일방적 메시지가 아니다. 제주도민이 직접 참여한 CF를 통해 삼다수를 마시는 '진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배우와 일반인의 조화, 광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연출이 인상적이다. 광고 영상은 제주 자연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와 함께 삼다수가 지켜온 ‘청정’이라는 본질적 가치를 자연스럽게 녹여낸다.

 

음악도 특별하다. 제주 창작 동요 ‘좋아마시’를 새롭게 편곡해 만든 CM송은, 슬로건 “믿으니까, 좋아마심”을 리듬감 있게 전하며 브랜드의 정서를 경쾌하게 전파한다.

 

10일 자정, 제주삼다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국적으로 확산될 예정이다. 동시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릴스 챌린지 ‘좋아마심 Song 챌린지’도 함께 전개돼, 브랜드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가 쏟아진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27년 동안 소비자와의 신뢰를 지켜온 제주삼다수가 박보영과 함께 더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믿음’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2025년 2월 기준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국내 생수 업계 1위를 유지 중이다. 변함없는 품질과 브랜드 철학, 그리고 소비자와의 감성 소통이 삼다수의 경쟁력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