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손잡고 한정 콜라보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상 속에서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벨리곰은 크고 놀라운 재미와 선한 영향력으로 사람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전달하며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에 자사몰 단독 판매로 진행하는 ‘JMW X 벨리곰 한정 에디션 2종’은 자사 인기 모델인 터치온 화이트와 에어플립 스톤 아이보리 드라이기다.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한 터치온은 터치 모드가 탑재된 드라이기로 빠른 건조와 동시에 간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바쁜 일상 속 편리함을 더해주는 JMW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에어플립은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드라이기로 작고 가벼운 무게로 여행 갈 때도 부담 없이 챙겨갈 수 있으며, 후면에 부착된 내구성 좋은 실리콘 스트랩을 통해 실용적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한정 에디션 구매자들에게 한정 스페셜 키링과 행운 바람 카드 1종을 100% 증정한다. 또한 이번 한정 콜라보 에디션은 8월 26일 정식 런칭으로, 자사몰에서 8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 시 로아띠 오일 미니어쳐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 기대평, SNS 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JMW는 이번 한정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자사몰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1시간 동안만 증정되는 사은품과 구매인증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JMW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자사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100개 한정으로 행운 바람 카드 10종이 전부 들어있으니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면서 “첫 콜라보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